무료 제공 서비스 챙기기 : 같은 비용이라면 조금이라도 더 많은 혜택을 받는 게 좋겠죠. 양주를 드시는 동안 무료 제공되는 음료와 맥주는 무제한으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. 다만, 혼자 오셔서 과도하게 주문하시는 경우에는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.
다른 업체 이용했는데 하소연 할 곳이 없어서 여기다 푸념좀 합니다. 현장 초이스라고 오만 이빨 다 까더니 가라오케 데려갑니다. 그럴바에 에코 이용안하죠 ㅡㅡ 그리고 가라오케년이면 롱비주고 데리고 나오는게 더 싼데 명목상 에코라는 이름갖다 붙여 팔면서 사람 호구로 보는지 코에걸면 코걸이 귀에걸면 귀걸이 식으로 장사하네요.
손님이 선수를 앉혀서 놀다가 마음에 안들 경우 그 선수를 강제로 퇴장 시키는 걸 말한다. 뺀지라고도 한다.
초이스를 보고 나온 후 손님이 선수를 확실하게 결정하지 못하여 손님이 다시 한번 보고 싶은 선수들을 다시 초이스 시키는 걸 얘기함. 또는 재초라고 얘기한다.
인계동 가라오케는 최신 음악을 신속하게 업데이트 하여 인기 있는 노래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노래방 기기에는 최신 곡 부터 클래식 명곡까지 폭 넓은 선택이 가능합니다.
와리 : 마담(메인) 또는 선수가 직접 관리하는 손님을 가게로 데려왔을 때, 총 술값에서 일정 퍼센트를 가져가는 형태를 말합니다. 단골 관리를 잘하면 추가 수입을 기대할 수 있는 부분입니다.
럭셔리수노래타운에서는 판매중이시니 그럴 고생은 안해도 되겠어요 ㅋㅋㅋ
노래방이 보급되기 전에는 술자리나 식탁에서 숟가락을 마이크 삼아 노래를 부르기도 하였으며, 회갑연 등 각종 행사에서 전자악기로 따로 연주하여 노래를 부르기도 하였다. 초창기에는 일본 레이저디스크 가라오케가 사용되었으며 술도 팔았지만, 미성년자 출입 문제가 불거지자 일반적인 업소는 술을 팔지 않게 되면서 “노래방”이라는 명칭으로 정착되었다.
제가 다른 곳 갔을 때는 방이 엄청 수원쩜오 가까이 있어서 그냥 그렇구나 생각했는데 알고보니 방 엄청 작은....
인계동호빠의 모든 장점만 모아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된 아우라가라오케에서 가장 화려한 호스트 파티를 즐겨보시길 바랍니다.
수원하이퍼블릭은 예전에는 삼성전자의 공장이 있던 곳으로, 산업 시대의 산재하던 분위기를 단숨에 바꿔놓은 공간이다.
이 곳은 일반적인 가라오케 공간을 넘어서 제주의 특별한 매력을 만끽할 수 있는 곳으로, 그 어떤 가라오케보다도 특별한 경험을 선사합니다.
– 굳이 강남까지 가실 필요 없습니다. 여러 지역에서 잘생기고 끼 많은 친구들을 엄선해 모셔두었으니, 속는 셈치고 한번 방문해 보세요. 후회하지 않으실 겁니다.
킵술을 이용하시면 다음 방문 시 보관해 둔 술을 드실 수 있어, 추가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.